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인토 더비 슈즈, <얀코 허드슨> 다이나이트 아웃솔인 가성비 좋은 남자 더비 구두 입니다.

구두에 대하여/구두 제품 소개

by 남생이다 2025. 4. 24. 12:5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구두 추천 시간입니다. 가장 많이 신는 플레인토 더비 슈즈답게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이 좋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얀코의 허드슨이라는 제품인데요 긴 말 필요 없이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얀코의 허드슨>

로이스 레더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로이스 레더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폴리싱이 된 가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죽에 코팅이 되어 있어 이염이나 흠집에 탁월한 가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덧붙여 허드슨은 다이나이트 아웃솔을 이용한 제품이므로 뛰어난 내구성까지 있어 전천후로 신기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989 last

989 라스트를 통해 만들어졌으며 발볼과 발등의 여유감이 있어 운동화 정사이즈로 가셔도 무방하실 것 같네요

위에서 찍은 샷과 정면샷

허드슨은 꽤 둥글둥글하게 나온 제품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더욱 캐주얼하게 신기에 적합한 신발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비즈니스 룩에 안 어울리는 제품은 아니니 정장 입고 출퇴근하시는 분들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옆모습과 뒷모습

역시 굽은 3cm 정도로 크게 높거나 하지 않습니다. 발뒷굽치 쪽이 커브로 잡아주어 힐 슬립을 막아줍니다. 만약 길이감이 조금 남는다고 생각 드시면 끈을 더욱 꽉 묶어주시면 편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퍼지 휠 디테일

퍼지휠(Fudge wheel) 디테일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퍼지휠은 웰트 쪽에 톱 같은 모양의 휠을 찍어내서 만드는 공법입니다. 저런 디테일이 들어가면 구두를 외형적으로 좀 더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자연스럽게 가격이 올라가는 것은 비밀입니다 ㅎ)

다이나이트 아웃솔

앞에 말씀드렸지만 사진과 함께 첨부해 드립니다. 아웃솔의 경우 다이나이트 솔을 통해 만들었으며 그 덕분에 좋은 내구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가죽에 폴리싱이 되어 이염과 흠집에 강하면서 동시에 아웃솔까지 홍창보다 내구성이 좋으니 출퇴근하실 때 더욱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제품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