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처음으로 저에 대해 소개해 드리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저는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젠틀커브>라는 구두 편집샵에서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이번에 매장도 정리하고 재입고된 제품들도 있어 간단한 매장 소개를 할까 합니다. 앞으로도 구두에 대해 글을 쓸 테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처음 보여드리는 매장 입구 사진입니다. 아마 오셔서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젠틀커브 압구정점은 클리어런스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제품이었지만 고객님들의 시착으로 인해 생긴 아웃솔 기스나 어퍼 쪽의 주름 등 여러 가지 요인들로 인하여 정상가격으로 판매하기 어려운 상품들을 할인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많은 매장입니다. 그렇지만 오히려 저렴하면서 동시에 전천후로 마구 활용하기 쉬운 장점이 있으니 많이 방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사실 세팅을 좀 바꿔놓긴 했습니다ㅎㅎ) 앞에 샌드스웨이드 색상의 얀코 제품들은 캐주얼한 제품으로 앞서 제가 한번 설명드렸었습니다. 청바지나 치노팬츠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사실 슈케어 용품들은 판매를 한다기 보다는 매장 전시용 제품에 가깝습니다. 그러니 웬만하여 구매를 안 하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젠틀커브에서는 구매하신 제품을 무상으로 횟수제한 없이 케어서비스를 진행해 드리니 직접 케어를 하시는 것보다 맡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어느 지점에서 구매하셔도 전 지점에서 케어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십시오!
들어오셔서 왼쪽을 보시면 좋은 상태의 제품들을 진열해 놨습니다. 매우 좋은 컨디션의 제품들이더라도 압구정 매장에서는 현장결제 시 10% 할인을 해드립니다.
반대쪽 라인에는 클리어런스 상품들을 진열해 놓았습니다. 적게는 30%에서 많게는 50%까지 할인이 되는 상품들이 있으니 마찬가지로 오셔서 편하게 구경하셔도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젠틀커브에서는 총 5가지 브랜드의 제품을 수입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로크, 얀코, 그리고 맥나니와 카를로스 산토스, 마지막으로 코기 삭스라는 양말 브랜드까지 있습니다.
코기삭스에서는 비니와 양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이니 구두를 구매하시는 겸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옥스퍼드 구두와 쉐잎이 날카로운 더비형태의 구두들입니다. 예복용으로도 많이들 찾으시는 제품들입니다 쉐잎이 날카롭더라도 발볼이 어느 정도 있는 덕분에 날카로운 쉐잎에 비해 신었을 때 편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들입니다.
젠틀커브에서는 10%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해 드리며 매장에서 무상으로 횟수제한 없이 케어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편하게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나의 일상 > 나의 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두 편집샵 직원의 일상 및 데일리 룩, 매니저로 근무한지 벌써 한달이네요! (0) | 2025.04.26 |
---|